[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롯데하이마트 용두점이 대대적으로 리뉴얼하며 2024년 새해를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홈만능센터'의 입점이 이번 리뉴얼의 핵심이며, 이를 통해 주택 및 가전 관련 서비스를 한곳에서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롯데하이마트의 홈케어 서비스를 통해 세탁기 클리닝, 에어컨 클리닝 등 가전제품 클리닝 서비스와 함께 출장세차, 방충망 설치 등 다양한 홈 클리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한샘과의 협력을 통해 이사, 입주 청소, 인테리어 한샘 관련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리뉴얼을 통해 신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홈서비스와 연계하여 생활밀착형 매장으로 거듭나고 있다. 금고와 CCTV 등 다양한 신규 상품을 선보이며, 애플 하이브리드 샵의 입점으로 다양한 애플 제품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는 특히 젊은층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하이마트 오픈점인 용두점은 가전 단품과 패키지 제품을 특가로 제공하며, 최대 4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사 및 혼수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어, 혼수 및 입주가전 제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많아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오픈점 용두점은 1월 5일부터 8일까지 사전 초청 행사를 진행하고, 1월 12일부터 15일까지는 그랜드 오픈 세일 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