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 입주청소 업체 위아클린이 한화포레나 인천 구월 입주민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소업체 위아클린은 한화포레나 인천 구월 등 아파트를 비롯해 원룸, 1.5룸 또는 복층, 투룸 등 다양한 입주청소를 진행하고 있다. 인천 입주청소 전문으로 고객들에게 신뢰와 정직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하청이 아닌 직영으로만 운영 중이다.

청소업체 위아클린은 실력이 검증된 직영 팀장 및 청소 서비스팀을 투입해 새집·헌집 증후군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전문적인 입주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청소 전, 청소 과정, 청소 후 등 모든 과정을 사진 촬영해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위아클린의 인천 입주청소 범위는 실내 모든 부분을 포함한다. 천장, 벽, 바닥 등 눈에 보이는 곳뿐만 아니라 탈거 가능한 모든 부분은 탈거해 깔끔하게 청소한다. 예를 들어 천장등이나 전체 배수구 커버, 환풍구, 하수구 등 탈거 가능한 부분은 모두 탈거 후 청소가 이뤄진다.

청소 시에는 전기안전 인증과 특허기술을 받은 청소 전기 제품을 사용하고 호주와 독일산 친환경 세제로 안전기준 신고 완료된 인증받은 약품만 사용한다. 또 화학제품안전법 및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 확인 결과서 모두 확인 후 건강한 친환경 세제만 사용하고 있다.

위아클린이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또 다른 점은 확실한 A/S 등 사후처리 책임을 지고 있다는 점이다. 방역 및 소독, 악취 제거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을 때는 위아클린이 확실하게 A/S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

인천 입주청소 전문 위아클린 관계자는 “당사는 친환경 세제 및 약품을 사용해 안전하고 차별화된 입주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한화포레나 인천 구월 입주민 대상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