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는 11월 20일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3층 한라홀)에서 약 500여명의 회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2023 썬라이더 컨트리 써밋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금번 행사에는 썬라이더 인터내셔날 회장인 써니 보이틀러, 썬라이더 글로벌 제조관리 책임자인 에릭 첸 부부를 비롯해, 썬라이더 북미 & 한국 총괄 사장인 김세헌 사장, 그리고 송학근 지사장이 자리를 함께 했다.

행사에는 그 동안 온라인 행사로 축척해온 다양한 콘텐츠 노하우를 접목해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으며, 썬라이더 40여년의 성장과 발전상을 한눈에 보여주는 썬라이더 40년의 역사라는 영상을 시작으로 개막되었다.

썬라이더 창업자인 테이푸 첸 박사는 동영상 메시지를 통해 썬라이더 제품을 개발한 동기와 제품철학에 대하여 설명하고, 건강하기 위해서는 신체의 영양적인 균형이 무엇 보다도 중요하며, 올바른 영양 섭취를 통해 건강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하여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 글로벌 최초로 출시된 ‘캔데슨 퓨어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 마스크’의 전 공정 과정을 직접 관리한 에릭첸 글로벌 제조 관리 책임자는 제품의 우수한 특성에 대하여 직접 설명했다. 또한, 이 제품을 직접 사용한 체험을 소개하고, 2명의 모델과 함께 올바른 사용법을 직접 선보였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는 썬핏 런웨이 프로그램에 참가한 7명의 회원과 직원들이 각자의 개성과 퍼포먼스를 겨루는 시간이 있었는데, 썬라이더 제품과 함께 식습관 및 운동 등으로 수십 kg의 체중을 감량한 2세 사업가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갔다.

김세헌 북미 & 한국 총괄사장은 “한국인들은 전 세계에 K열풍을 일으키는 주역인 것처럼 썬라이더 한국사업자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세계가 주목하는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룬 것에 대해 축하하고, 더 밝은 미래를 향한 힘찬 전진을 계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코로나 등으로 인해 대면 모임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는 대규모 행사로 참가한 회원들이 함께 즐기고, 체험하며, 직접 참가하는 오감만족 이벤트와 함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갖고, 2024년 썬라이더의 비젼을 공유하고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

특히 행사 당일 출시된 ‘캔데슨 퓨어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 마스크’의 제품 시연을 직접 체험한 참가자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관심으로 3만장을 넘게 준비했던 제품이 현장에서 완판됐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새롭게 확장 이전한 미국 텍사스 소재 첨단 자체생산시설을 통해 기존 제품 라인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킴은 물론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방편으로 고 품질의 신제품 개발에도 적극 앞장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