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연결혼정보㈜
사진 : 가연결혼정보㈜

연말을 맞아 자녀 결혼에 조급함을 느끼는 많은 부모가 결혼정보회사를 찾는다. 서비스에 어떤 차별점이 있는지, 믿을만한 곳인지 다방면으로 알아볼 필요가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에서는 가입비 및 철저한 신원인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사 신원인증팀에서는 혼인관계증명서와 재직증명서, 졸업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등 공인 서류를 통해 꼼꼼한 신원 확인을 거친다. 신분이 확인된 회원들 간의 만남을 진행하고 있다.

또 개인 사생활 보호를 위해 가상번호 시스템인 ‘안심번호서비스’를 무료 지원한다. 혹시라도 불미스러운 일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미팅 시 실제 번호를 서로에게 먼저 노출하지 않는다. 가상번호로 먼저 연락하기에 SNS나 개인정보 노출에 대한 걱정은 덜고 만남에만 집중할 수 있다.

정회원들을 위한 전용 앱도 함께 운영한다. 추천 이상형 프로필을 받고, 미팅 횟수와 일정 관리를 편하게 할 수 있다. 담당 매니저와의 의사소통은 물론 미팅 일이 다가올 때 자동 알림까지,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서비스다.

가연 관계자는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가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운영에 집중하고 있다”며 “자녀 결혼에 대한 부모들의 문의가 많은 만큼, 서비스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신뢰를 높이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서울 역삼에 위치한 본점 외에도 수원, 대구 등 전국 지점을 운영 중이며, 문의∙예약은 대표 전화와 홈페이지, 카카오톡, 네이버 플레이스 등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