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침구류 브랜드 더코이즈가 신제품 ‘텐셀 프리미엄 더블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유칼립투스 나무의 천연 원료로 만들어진 친환경 소재의 '텐셀-리오셀' 원단의 겉커버와 내장폼 하단부는 고탄력 블루 Hr폼, 상단부는 미 항공 우주국 나사(NASA)에서 개발한 소재인 메모리폼으로 구성하여 탄성이 우수하고 신체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고품질 매트리스라고 더코이즈 측은 설명했다.

커버와 매트리스를 편하게 분리 및 조립이 가능하도록 2개의 양날 지퍼를 추가해 쉬운 세탁이 장점이며, 매트리스 바닥에 고급 논슬립(non-slip) 도트지를 사용하여 미끄러운 바닥에서도 밀림이 없고 11cm의 두꺼운 높이로 매트리스를 제작하여 매트리스의 본질인 안정감과 쿠션감이 수면 중 무의식적인 뒤척임에도 바닥에 닿는 느낌을 최소화하여 숙면에 도움을 준다.

더코이즈의 신제품 ‘텐셀 프리미엄 더블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30일부터 이마트 전 매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30일부터 1월 1일까지 3일 동안만 열리는 이마트 '원데이행사'에서 프리미엄 매트리스 출시 기념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