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미생물 발효 분해 방식의 음식물처리기 ㈜비앤테크의 ‘린클(Reencle)’ 음식물처리기가 2023년 연말을 맞아 이달 21일 오후 2시 35분부터 단 한 시간 동안 롯데홈쇼핑에서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린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방송은 유독 추운 겨울을 맞은 만큼, 롯데홈쇼핑에서 ‘린클 프라임’을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할인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특허 받은 전용 미생물을 사용하여 음식물 쓰레기를 분해하는 방식으로, 별도 설치가 필요 없으며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롯데홈쇼핑에서 1만 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린클 프라임은 콤팩트한 사이즈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하루 최대 1kg의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한다. 또한 자동 문 열림 센서 인식 기능과 UV-C 살균 탈취 기능을 가지고 있어 악취 걱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린클 관계자는 “한겨울에는 음식물쓰레기를 버리러 매일 밖에 나가는 것이 정말 고역이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집 안에서 따뜻하게 음식물을 처리할 수 있는 음식물처리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린클 프라임의 롯데홈쇼핑 특가는 12월 21일 오후 2시 35분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