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이투스247학원 송파점에서 최대 20%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불수능’이었다고 평가되는 가운데, 입시교육 전문가들은 2025학년도 수능에 수시 모집 탈락생, 재수생 등 N수생들이 대거 몰릴 것으로 전망했다. 

이에 따라 현재 예비 고3 학생들을 비롯한 재수생 등 대입 준비생들이, 독학재수학원, 윈터스쿨, 재수조기선발반 등을 많이 찾는 추세다.

관련해 이투스247학원 송파점도 대표적인 송파독학재수학원, 송파위례독학재수학원으로서, 수강생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수시 및 정시, 대입 준비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해당 학원은 (주)이투스에듀의 자회사인 이투스ECI가 운영하는 곳으로, 현재 리모델링 이벤트로 수강료를 할인 중이다. 완벽한 학습을 위해 전 층을 하이엔드 최신 시설로 리모델링했으며, 1인실부터 단독 1인실, 몬스터실 등 다양한 학습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삼성환기시스템 설치로 실내 공기를 24시간 신선하게 유지하고, 냉풍 및 바람에 민감한 학생들을 위해 삼성 무풍 에어컨도 설치했다. 겨울 한파, 여름 무더위 등 날씨에 구애 없이 수강생들이 학습에 편안하게 몰입할 수 있도록 전면 리모델링을 시행했다.

내달 3일에는 재수조기선발반과 윈터스쿨을 개강하는데 최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재수조기선발반 이벤트로 2개월 등록 시 5% 할인, 3개월 등록 시 10% 할인, 5개월 이상 등록 시 15% 파격 할인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추가로 지인, 친구 동반 등록, 친구 소개 시에도 5% 할인을 받는다. 재수조기선발반은 현재 모집 중이다.

이투스247학원 송파점윈터스쿨은 전체 마감된 상태이지만 대기자 등록은 가능하다. 실시간 태블릿 모니터링, 휴대폰 수거 및 학습 전용 태블릿 PC 제공, 학습 관리 시스템 My247, 주간 및 월별 순수 공부 시간 관리, 1:1 맞춤 수시 및 정시 상담 등 스마트한 관리로 윈터스쿨 기간에 제대로 공부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이다. 

이투스247학원 송파점 재원생 등록은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약속한 일자에 방문 상담 후(모의고사 또는 학교세부생활기록부 등 성적표 지참) 학원 등록 여부가 결정된다. 할인 이벤트, 수강 등록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이투스247학원 송파점에 문의하면 더욱 상세히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