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명륜당이 운영하는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지난 19일 한국 프리미엄브랜드 진흥원에서 주최한 2023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 어워드에서 3개 부분 대상을 수상하며 3관왕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명륜진사갈비가 이번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부문은 ‘2023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2023 대한민국 고객선호 브랜드 대상’, ‘2023 대한민국 최고 경영자 대상’ 3개의 부문이다.

2023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 어워드는 국내, 외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로 구성된 브랜드파워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각 산업군 및 기업의 현 위치를 확인하고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전락적 브랜드를 발굴하여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구매의사 평가 기준이 됨과 동시에 기업과 브랜드의 인지도, 평판, 만족도를 충족시키기 위한 지표가 되고 있다.

이번 어워드에서 명륜진사갈비가 3관왕에 빛날 수 있었던 이유로는 브랜드 리뉴얼이 꼽힌다. 명륜진사갈비는 지난해 8월을 시작으로 메뉴구성을 비롯하여 인테리어까지 완전히 달라진 ‘NEW버전 명륜진사갈비’를 선보이고 있다. 2023년에는 NEW버전 명륜진사갈비 500호점 이상 오픈하며 브랜드 리뉴얼을 완성한 한 해이기도 하다.

NEW버전 명륜진사갈비는 고객 만족도에 집중한 리뉴얼로 1인분 가격에 숯불돼지갈비를 비롯한 통삼겹살, 목살, 프렌치렉, 닭갈비 등 총 6종의 고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잡채, 떡볶이, 모듬튀김 등이 보강된 프리미엄 셀프바 운영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명륜당 관계자는 “이번 대상 수상의 쾌거는 모두 고객분들의 사랑 덕분이다”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성장을 통해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