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기숙학원 여주비상에듀는 재수생과 검정고시생을 대상 대입선행반을 개강한다.

커리큘럼으로는 개인별 맞춤형으로 구성된다. 수학 과목은 학생들의 학습 수준에 따라 세 가지 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 학습+문제적용훈련' Junior(하)반, '보완학습+사고력' 훈련 Senior(중)반, 그리고 '심화학습+문제해결력 훈련' Premier(상)반이 있다. 또한 중등 기초부터 처음 수학을 가르치는 '레알 수학 집중 코칭 수업(RMC)'이라는 과외식 소그룹 맞춤형 수업이 추가로 진행된다.

영어 과목은 기초를 시작으로 독해, 문장 완성, 어휘 등 커리큘럼이 구성됐다. 국어 과목은 문학, 독서 등의 세부 영역별, 장르별로 수업이 진행된다.

여주비상에듀는 단순한 커리큘럼 진도를 나가는 것이 아닌 뚜렷한 목적·목표 의식을 갖기 위해 다양한 습관, 집중력,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학습 분위기를 제공한다.

여주비상에듀 관계자는 “RED UP! 관리시스템으로 수업 및 과제물 수행 계획, 인강 진도 계획, 자기주도 학습 계획을 세우고 실천 상황을 매주 점검하여 스스로 느끼지 못하는 문제점을 찾아내고 보완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라며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은 선행반을 통해 2월 진행되는 정규반을 통해 더욱 발전된 나를 발결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