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필통유학은 필리핀 가족연수 및 주니어캠프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필리핀 현지 어학원에 가장 저렴하게 수속할 수 있도록 해주는 필통유학만의 최저가 특별 프로모션이며, 유학 박람회에서 적용받을 수 있는 혜택과 동등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가족연수가 가능한 필리핀 내 어학원으로는 세부 지역의 조이풀 티샤인, SMEAG 엔칸토, 블루오션, CIA, CG, CIEC, EV, 엘사, 셀라, 바나나키즈 어학원과 바기오 지역의 JIC, 파인스 어학원 그리고 클락 & 앙헬레스의 GS, EG, 하나, HELP, TALK 어학원 등이 있다. 정해진 일정에 보호자 없이 아이들만 참여하는 주니어캠프 같은 경우 SMEAG 딸락, CIA, MK, CIJ, JIC, CG, CNS 어학원 등이 있다. 

지난 여름 시즌도 가족연수와 주니어캠프가 성황리에 잘 마무리가 됐으며, 연수를 직접 다녀온 고객 중에서는 만족도가 높은 고객들도 다수라서 이미 재등록 비율도 상당히 많은 편이다. 겨울 시즌도 대부분 마감된 곳이 많기 때문에 한시라도 빠른 상담 및 등록이 필요한 시점이다. 

필통유학은 매년 2,000명 이상 수속을 진행하며 중앙일보에서 후원하는 CSBA 소비자만족도 브랜드 대상 해외연수/유학 부문에서 1위 수상 이력과 함께 필리핀 현지 인증 공식 유학원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직접 운영 중인 필리핀 현지 지사를 통해 생필품 주문 배송, 공항 샌딩, 투어&액티비티 등의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연수를 받는 동안 어학원에서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가족연수와 주니어캠프는 매 시즌 높은 수요로 인해 자리가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 대기를 하더라도 연수를 못 가는 경우가 생기다 보니 빠른 등록이 필요할 수 밖에 없다"라며, "그러므로 박람회 일정을 기다리는 것 보다 빠른 상담을 통해 박람회 혜택과 동일 프로모션을 제공 받아서 사전 등록을 하는 게 더욱 유리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작은 궁금증이라도 언제든지 빠르게 답변해 드리고 있으며, 연수를 떠난 후 현지에서도 상담이 가능한 카카오톡 상담 케어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라고 덧붙였다.

필통유학의 현지 카카오톡 상담 케어 시스템은 필리핀 입국 절차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 이외에도 현지 최신 업데이트 상황을 빠르게 확인하고 전달하고 있으며, 출국 전 연수 계획이 바뀌었을 경우 날짜, 코스, 기숙사, 어학원 변경 서비스까지도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연수 중 언제라도 현지 액티비티, 필리핀 생활, 비행기 변경 문의, 귀국 준비 등 전반적인 부분 등을 상담 가능할 수 있도록 근무 시간 상시 케어 시스템이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