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리첸모(대표 김수연)가 ‘2023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에서 가발 전문 업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고객을 감동시키고 경영 혁신을 보인 인물‧기업‧기관‧브랜드를 발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서울시 서초구, 경상북도 문경시, 전라남도 함평군, 스타벅스 코리아 등 총 45개의 기업, 인물, 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오동국‧소프라노 송정아의 축하 공연으로 진행됐다.

리첸모는 1993년 설립된 이래 30년간 세련되고 다양한 디자인, 딱 맞는 착용감, 고급스러운 가성비를 갖춰 자신에게 맞는 맞춤 제작 가발을 제공하는 수제 맞춤 가발 전문 업체다.

김수연 대표는 자유롭게 가발을 고를 수 있는 숍을 만들기 위해 여러 기술자와 전문가 양성에도 힘을 쓰고 있으며, “가발도 모자나 신발처럼 자유롭게 고르고 자기 스타일에 맞게 쓸 수 있게 되는 시대가 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