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 윈터스쿨 조기 마감.. 대입재도전반 모집

국내에 처음 ‘독학재수’라는 새로운 교육 모델을 선보인 ㈜에듀셀파에서 수능에 다시 도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입재도전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남양주시와 양평군에 위치한 이 학원은 남학생 전문관과 여학생 전문관으로 분리 운영되고 있다. 학생들은 하루 최대 14시간의 자습 시간을 확보할 수 있으며, 청소, 빨래, 식사 서비스도 제공되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학생들의 학습 성향과 성취도에 맞춘 맞춤형 학습 커리큘럼과 인터넷 강의가 제공되며, 온/오프라인으로 과목별 1대1 상담과 질의응답도 가능하다. 

학원의 안전은 ADT캡스와의 협력을 통해 확보되어 있으며, 코웨이에서 주기적으로 식수와 공기를 점검하여 쾌적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셀파는 지난해 서울대에 4명, 의치한수약 분야에 59명, 연고대에 30명, 서성대에 70명을 배출하는 등 눈에 띄는 성과를 달성했다. 

업체 관계자는 “올해 수시 합격자 조사가 마무리된 상태이며, 정시 합격자 발표 후에 합격자 명단을 공개할 예정이며, 작년보다 더 많은 합격자가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현재 에듀셀파 독학기숙학원은 대입선행반과 윈터스쿨을 조기 마감하고 대입재도전반 학생들을 모집 중에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