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성남 대장지구와 분당이 가깝고 주요 고속도로가 인접하는 등 프리미엄 입지를 갖춘 타운하우스가 공급된다. 3년전 용인 동천동에서 타운하우스 사업을 시작한 ㈜규수방건설은 용인 고기동 일대에 규수방드림힐 타운하우스의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용인 고기동 규수방드림힐 타운하우스는 총 5세대 규모다. 이미 완판된 1차 타운하우스의 29세대에 비해 규모는 작지만, 기존 단지의 취약점을 보완해 도심의 전원생활을 누리기에 적합하다는 평가다.

단지는 실사용 건축면적이 277㎡가 넘어 여유 있는 실내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지하 주차장 대수는 2대이며, 별도 창고를 만들어 단독주택에서 부족한 수납공간 확보했다. 

내부 자재에 신경을 써서 1층 벽면은 깔끔한 도장처리를 했고, 고급스러움을 살리기 위해 수입타일 시공까지 했다. 주방 역시 기능성 수입싱크볼과 주방가전 풀옵션의 조건을 내걸었고, 창호도 방음과 보온성이 뛰어난 독일식 수입창호를 사용했다.

방은 각 세대당 5개가 제공된다. 모두 넓은 면적으로 구성됐으며, 채광이 풍부한 창호들로 시공해 쾌적한 환경을 구축했다.

1층은 거실과 게스트룸, 주방, 보조주방, 미니욕실, 썬큰, 보일러실로 구성됐다. 거실창으로 광교산과 대장지구가 보이며, 잔디마당이 한눈에 들어온다. 홈 오토시스템을 이용해 중앙 및 스마트컨트롤도 가능하다.

또한 2층 안방에서는 전면 테라스와 뒷마당이 연결돼 최적의 전원주택 방을 연출했고, 3층에는 룸카페가 위치했다. 여기에 여러 명이 찜질을 할 수 있는 황토찜질방과 카페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입지환경도 좋다. 성남 대장지구와 분당이 가깝고 주요 고속도로가 인접하는 등 교통환경이 편리하다. 현재 고기동 일대에는 도로정비사업이 진행 중이며 고기동 메인 도로에서 당 현장까지 연결하는 도로까지 공사 예정이다. 그동안 구비구비 지나오던 마을 작은 길 대신, 넓고 빠른 도로를 이용하게 되는 것.

또한 대장지구와 분양 미금역까지 5~10분이면 닿을 수 있고 용인-서울고속도로 서분당IC를 이용하면 강남이나 분당까지 20분이면 도착 가능하다. 이 도로는 경부고속도로와 이어지기 때문에 서울 전역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한편 고기동 규수방드림힐 타운하우스는 현재 3동의 준공을 앞두고 있다. 나머지 2동 역시 선시공으로 분양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