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피부·친인체·친호흡 소파&침대 전문브랜드 '헷세드(HASSED)'는 창립 15주년을 앞두고 광주 방림 골드클래스 입주민 대상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헷세드 대표 제품인 아이리스, 휘슬, 피코르 등 소파와 모빌리안, 프린스 등 침대가 포함되었다. 일정 할인과 함께 1000만원 이상부터는 천만원 구간별 추가 사은이 제공된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관계자는 "AS 보증기간이 정해져있지 않아 제품에 대한 책임을 다하며, 제품에 대한 퀄리티를 보장하며 평균 사용기간이 13~14년으로 새로 입주하는 아파트인 만큼 오랜시간 좋은 퀄리티고 사용할 수 있는 가구"라고 밝혔다.

헷세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소파·침대 완제품으로 OEKO-TEX Standard 100 Class 1(오코텍스 1등급) 인증을 받은 브랜드다. 이 인증은 입과 피부에 직접 접촉하는 유아 소아용 섬유제품에 부여되는 최고 등급이라는 브랜드 관계자의 설명이다.

헷세드는 프리미엄 가구브랜드로 디자인뿐만 아니라 오코텍스 인증을 통해 안정성을 검증받아 비염, 알레르기, 피부염이 있는 사람들 그리고 의사들이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헷세드 관계자는 “소파와 침대는 오랜 시간 피부 접촉도가 높은 가구인 만큼 유해화학물질이나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인체친화력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며 "OEKO-TEX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하더라도 사용 소재 한 가지가 아니라 소파나 침대 완제품인지 실제 판매 제품인지 등급은 어떻게 되는지 등을 꼼꼼히 확인하면 선택에 더욱 도움이 될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헷세드는 전국 주요 도시에 7개 헷세드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다. 가까운 호남 광주지점 매장에서 소파와 침대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