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서희건설은 2,177세대 매머드 단지 ‘화성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를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일대에 공급 중이라고 밝혔다.

화성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는 선호도가 높은 4Bay 구조의 평형 설계를 적용해 환기와 통풍 효과를 극대화하며 공간 효율성을 높였으며, 광폭와이드 주방 설계와 팬트리 구성으로 높은 선호도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단지는, 수도권 제2순환도로, 서해안고속도로를 기점으로 봉담-송산고속도로, 평택-화성-파주고속도로 등 교통망 개발호재와 내년 3월 GTX-A 개통, GTX-C 노선의 병점 연장 운행, 동탄인덕원선 화성시 구간 착공, 서울지하철 3호선 화성시 연장, 신안산선 향남 연장 등의 철도사업 개발 호재로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추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단지가 들어서는 팔탄면 주변으로는 기아자동차, 향남제약산단, 발안일반산단, 장안첨단산단 등 다양한 업무지구를 배후에 두고 있어 직주근접이 용이한 점, 다수의 초중고 및 학원가를 조성하고 있는 교육 인프라, 대형마트, 근린공원, 환승터미널 등 생활 환경을 갖추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화성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 서희건설이 시공을 맡으며, 확실한 인허가 과정을 통해 안전성을 더해 합법적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화성향남역 서희스타힐스 와이즈시티 홍보관은 오산시 원동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