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카페 프랜차이즈 만랩커피가 ‘역대급 최저가 창업 프로모션’ 혜택을 공개했다. 

스페셜티 커피의 시작과 대중화를 이끌어 온 만랩커피는 세계 상위 7% 스페셜티 원두 등급을 사용한 가성비 높은 스페셜티 커피를 선보이고 있다. 이곳은 시그니처 커피인 ▲만 라떼 ▲하프&하프 ‘드로우라떼(Draw latte)' 등을 비롯해 시그니처 디저트 ▲크로넛까지 다양한 커피와 베이커리를 제공해 메뉴 경쟁력을 강화했다.  

만랩커피가 준비한 이번 창업 프로모션은 10호점 한정으로 진행된다. 가맹비는 물론 교육비까지 면제되며 계약이행 보증금을 보증보험으로 대체하는 등 여러 혜택이 포함됐다. 인테리어와 기기 및 기물, 간판, POS, 키오스크, DID 등을 포함해 4,980만 원에 커피 브랜드 창업이 가능하다.

창업 비용을 확 낮춰 예비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줄인 만랩커피는 디저트카페 창업이 처음인 초보 창업자, 예비 주부, 남자, 여자 창업자들을 위해 번화가 및 수도권 핵심 상권분석 서비스를 포함한 만랩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이론부터 시뮬레이션, 실제 현장까지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해 누구나 문제없이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적극 지원하고 있다. 

만랩커피 관계자는 “카페 창업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만랩커피 창업 프로모션을 눈여겨보길 바란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큼 빠르게 창업상담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만랩커피의 ‘역대급 최저가 창업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