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화장품 기업 내추럴나인이 썬스틱 ‘딱Balm’과 앰플 4종세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두 제품은 컨셔스 뷰티 트랜드에 적합하다. 두 제품 모두 폴리프로필렌(PP)을 사용한 용기와 필름으로 제작되어 100% 재활용이 가능하며, 제품을 담는 상자인 단상자 역시 콩기름잉크로 인쇄되어 생분해가 가능하다.

썬스틱 '딱Balm'의 주요 특징으로는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차단에 미백, 주름개선 효과를 추가하였고, 전통적인 바(Bar)형태가 아닌 ‘밤(Balm)’ 형태로 트랜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진공 이중 캡 기술을 적용하여 보관 중 수분이 손실되는 것을 차단하여 제품의 보관기간을 연장해준다.

앰플 4종 세트의 주요 특징으로는 미백과 주름개선, 보습, 피부회복과 진정, 모공케어 등 가장 높은 수요를 가지고 있는 기능으로 구성하였고, 각 기능마다 독특한 색상을 부여하여 컬러풀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보여준다.

두 제품 모두 기능성이 추가되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았으며 제조물책임보험(PL)에 가입되어 있다.

내추럴나인 관계자는 “썬스틱 ‘딱Balm’과 앰플4종 출시에 이어 전문적이지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패드와 마스크팩이 출시예정”이라며 “친환경적이며 소비자 친화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최신 뷰티 트랜드인 컨셔스(Concious)뷰티에 응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