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더다름연구소(대표 장정은)가 ‘2024 제18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에서 직장인 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우수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교육 관련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한국교육방송공사 EBS, ㈜프라미스에듀, 이지화 국어학원 등 총 41개의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양태갑‧소프라노 헬렌 킴과 국악창작소놀이터의 축하 공연이 큰 호응을 얻었다.

더다름연구소 장정은 대표는 강의 및 코칭을 통해 개인과 기업의 빛나는 다름을 찾아내어 그들의 성장을 돕는 코치 역할을 해왔으며, 2021년 자기계발 베스트셀러에 선정된 '남편 대신 출근하는 워킹맘입니다'의 저자로 한국코치협회 인증코치이기도 하다.

장 대표는 “꾸준한 자기계발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인재로 성장하고 변화하는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더다름연구소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추구하고자 합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