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혼공연구소(대표 오경란)가 1월 19일 개최된 ‘2024 제18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에서 ‘학습코칭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우수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교육관련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한국교육방송공사 EBS, ㈜프라미스에듀, 이지화 국어학원, 연세대 한국어학당, ㈜생각하는교육, ㈜위크리프,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더상승에듀, ㈜타임교육 등 총 41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바리톤 양태갑‧소프라노 헬렌 킴과 국악창작소놀이터의 축하공연이 큰 호응을 얻었다.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혼공연구소는 중고등학생들이 혼자 공부할 수 있는 힘을 키울 수 있도록 연습시키고, 학생들이 저마다 품고 있는 대학진학 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교육기관이다.

변화무쌍한 입시제도의 변화로 혼란을 겪고 있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오경란 대표는 “학교수업이 무너지고 공교육의 정상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이 시대 대한민국에서 혼공의 학습전략을 적용하여 학습 성적의 상승을 이루어내도록 돕는 것이 사명”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