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내 대표적인 가성비 로봇청소기 브랜드 미홀(MiWhole)이 설맞이 전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미홀의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해 다양한 오픈마켓을 통해서 2월 6일까지 진행되며, △M8 Lite △M9 Mini △M9 PRO MAX 등 미홀 로봇청소기 전 제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설맞이 할인 혜택과 함께 모델 별로 미홀 8L 대용량 워터저그, 규조토 매트, 로봇청소기 살균청소제, 로봇청소기 경사로 이어턱 세트와 카카오프렌즈 정품 롤클리너, 더프레임 액자형 디지털 체중계 등 다양한 상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샤오미 생태계 브랜드 ‘미홀(MiWhole)’의 인기 모델인 ‘M9 Mini’는 물걸레 미니 로봇청소기로 작은 사이즈 덕분에 좁은 구석도 깨끗하게 청소가 가능해 작은 평수에 안성맞춤이며, 수동 조작이 가능한 리모컨을 함께 증정한다. 특히 1인가구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물걸레 청소까지 가능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할인 혜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다른 모델인 10세대 ‘미홀 M9 PRO MAX’ 로봇청소기는 진공 청소와 물걸레질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최신 올인원 로봇청소기 제품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서 특별 세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미홀의 스테디셀러인 ‘미홀 M8 lite 로봇청소기’는 가성비 높은 물걸레 로봇청소기로 멀티 청소 기능과 일체형 스마트 클린 시스템이 적용되어 자동으로 먼지를 비울 수 있고, 배터리 15% 이하 시 자율주행으로 클린 스테이션에서 자동 충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파트너스 관계자는 “전 제품 H11 등급의 헤파필터가 적용되어 초미세먼지부터 큰 먼지까지 완벽하게 걸러주며, 물청소 후 재사용이 가능하고 어플리케이션 연동이 가능해 모바일로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이번 행사의 사은품은 이벤트 사정에 따라 조기 종료될 가능성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서둘러 구매하시길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미홀 로봇청소기 설맞이 행사는 네이버 미홀 공식스토어를 비롯해 쿠팡, 11번가, 지마켓, 컴퓨존, 조이젠 등에서 미홀 로봇청소기 혹은 모델명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