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으뜸플러스안경 구미확장단지점이 오픈 소식을 알리며, 경북 구미시의 설 명절 농․축․수산물, 개인서비스요금, 공산품 등의 가격 안정 정책에 발맞춰 으뜸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 맞춤형 LOTUS WE 누진다초점렌즈와 청광+양면비구면렌즈를 하나로 합친 기능성렌즈렌즈, 콘택트렌즈를 최대 80% 으뜸특가에 판매한다.

구미확장단지는 40대 이상 인구 비율이 43.5%로, 경상북도 평균(40.8%)보다 높게 나타났다. 이는 구미시의 산업단지 밀집과 신규 아파트 입주 등으로 인해 유입이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

으뜸플러스안경은 이러한 구미확장단지의 인구 특성을 고려하여 초기 노안 시작 나이인 40대 초반 연령대 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누진다초점렌즈를 4만원대 부터 구입할 수 하는 으뜸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맞춤형 LOTUS WE 누진다초점렌즈는 일반 누진렌즈와 달리 넓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며, 착용자의 생리학적 시 습관을 고려하여 제작되어 적응 기간이 짧고 부작용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밸런싱 설계 방식을 통해 보다 더 넓고 선명한 원·중·근거리를 제공한다. 개인매개변수인 단PD, 안면각, 경사각, 장점간거리, OH, Frame size를 적용했고 수차 최적화 설계와 아이 포인트 맵, 프레임 최적화를 통해 최적의 누진 설계로 적응력 또한 높였다.

으뜸플러스안경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미확장단지 주민들의 시 건강을 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특성과 고객 수요를 고려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고품질 안경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구미확장단지점은 메인 상권인 1층이 아닌, 2층에 위치하여 임대료 및 매장 고정 지출을 줄였으며, 으뜸플러스안경은 SBS생활경제 방송에도 소개된 바 있다. 추가로 공장 직거래와 대량 구매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