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기적으로 도장, 방수, 에폭시 공사 등을 해야 하는 아파트 보수공사 시장을 이끌고 있는‘POUR솔루션’이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POUR솔루션’은 건축물 유지보수 기술을 연구 개발하고 공급하는 자사의 POUR공법을 기반으로 일반 소비자들도 어려운 아파트 보수공사를 쉽게 이해하고 기술, 감리, 설계, 시공을 소비자 중심으로 전개할 수 있는 아파트 유지보수 공사 분야 토탈 솔루션이다.

POUR솔루션 관계자는 “기존 공급자 중심의 아파트 보수공사 시장은 소비자가 좋은 기술, 시공사, 하자진단, 설계내역서 검토할 수 없는 정보 비대칭에 따른 시장 구조적 한계가 있어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면서 “우수한 기술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발주자)는 알 수 없는 폐쇄적이고 복잡한 아파트 보수공사 시장에서 누구나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가 더욱 각광 받게 될 것이라 생각하고, POUR솔루션은 소비자가 불편하는 모든 지점을 해결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POUR공법은 2024년 1월 기준 전국 190만세대 아파트가 채택한 기술 서비스이며, 2023년 송파 잠실 리센츠, 분당 동원로얄듀크, 울산 대경, 보령 산호 아파트 등에서 POUR솔루션 서비스를 채택했다.

'POUR솔루션'의 조재연 서비스 총괄은 "신축 건설업계의 설계부터 시공까지 턴키로 진행하는 C.M을 국내 최초로 유지보수 업계에도 적용하고 있다“면서 ”소비자가 중심에서 복잡하고 어려운 아파트 보수공사를 진행 해야하는 점울 우리는 정확히 이해하고 있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오직 고객 눈높이에 맞춰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찾아주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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