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오티콘보청기 세종, 조치원, 공주 센터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해 보청기 전 제품에 대해 ‘설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1일부터 29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보청기 전 제품에 대해 최대 45%의 할인 혜택과 함께 경제형, 일반형, 고급형 모델 선택 시 한 단계 업그레이드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충청도 최대 규모의 난청 센터인 오티콘보청기 세종, 조치원, 공주 센터는 전문 청각 및 청능사로 구성된 4인의 대표 원장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덴마크 오티콘 보청기 무료 상담과 함께 검사, 시험 착용 등이 가능하다.

특히 주기적으로 난청과 보청기 관련 교육을 진행하고 관련 혜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여 세종시, 공주시 청각 장애인의 복지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매년 청력검사를 진행해 함께 난청을 예방하고 나아가 보청기 기증 및 후원을 통해 보청기 구매에 어려움이 있는 농아인 및 청각 장애인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최근 대전 이외에 청주, 천안, 충주 등 인근 지역에 사는 난청인들의 편의를 위해 조치원점, 세종점에 이어 공주 센터를 추가로 오픈 한 세종시 오티콘보청기는 올해 충전형 보청기 리얼(Real)과 귓속형 보청기 오운(Own), 김갑수보청기 365 플러스 제품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티콘보청기 세종, 조치원, 공주 센터 관계자는 “이명이나 난청 증상이 있을 때 그냥 넘기지 말고 신속하게 온라인 청력검사나 전문센터에 들러 청력검사를 해 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설 명절을 맞이해 부모님 효도 선물로 보청기를 선물해 드릴 수 있도록 보청기 전 제품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