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2월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노블의 결혼이상형을 찾기 이벤트는 2월 한달 간 진행되며 아직도 싱글이라서 외로운 솔로남녀에게 다가오는 봄 선물 같은 소중한 만남을 선사하고자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는 디노블 홈페이지 속 스페셜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로필 받아보기를 클릭 후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는 방법으로 신청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만 25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2월에 방문 상담만 받아도 스타벅스 기프티콘 또는 CGV 영화 예매권을 제공하며 선착순 고객에게는 특별 보너스 선물로 바이레도 향수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시에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만의 중매결혼맞선의 신뢰도 확보를 위해 자체 내에 신원 인증 팀의 철저한 서류 확인 절차를 거쳐 상담이 진행 될 예정이며 당첨 여부는 개별 연락으로 이뤄진다. 

노블레스 디노블 관계자는 "결혼적령기인 시점인 분들이 결정사에 대해 더욱 많은 관심을 갖는 것은 물론 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본인과 가장 잘 맞는 소중한 연인을 찾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기획한 만큼 전문적인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하는 커플매니저의 도움을 받는다면 만족도 높은 성혼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디노블은 VIP 중매결혼의 특화된 상류층 성혼전문업체로 노블 결혼 테스트, 결혼정보회사 등급 체크, 결혼 이상형 찾기 등 결혼을 위한 전문적인 테스트를 홈페이지에서 직접 이용할 수 있으며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와 프라이빗한 미팅파티, 직장인 소개팅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만남의 폭을 넓히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