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몸엔용은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다양한 상품을 설 특가 행사로 최대 40% 할인을 진행한다.

몸엔용은 이번 설 선물세트를 통해 가성비 상품과 프리미엄 상품까지 총 9개의 녹용이 들어간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설 기간 동안은 2+1 또는 3+1 행사도 같이 진행하고 있어, 작년 대비 더 많은 판매가 이루어질 것으로 분석됐다.

이번 출시된 설 선물세트에는 녹용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먹을 수 있는 '과일을 품은 맛있는 녹용'부터  여성을 위한 석류를 품은 '녹용홍삼스틱 미엔용'도 있어, 어린아이부터 여성들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상품까지 출시됐다.

또한, 입학과 졸업 시즌을 위해 특허 기술로 건조된 순수 국내산 녹용에 6년근 홍삼과 아르지닌을 담은 '녹용홍삼스틱 힘내용'과 오가피, 6년근 홍삼을 담은 '고품질 농축액 녹용정'도 설 선물세트 특가 행사로 최대 33%가량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온가족 선물세트로 적합한 국내산 녹용에 건조생강을 담은 '녹용홍삼즙 건강녹용'도 20% 할인과 더불어 3+1 행사로 최대 40% 할인을 진행 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많이 사랑받을 수 있는 설 선물세트로 선보이고 있다.

한편, 몸엔용 제품은 국내최초 HACCP인증 사슴농가의 우수한 녹용만 선별하며 식품안전성에 대한 검증을 통해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