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로헨은 오는 6일까지 열리는 지마켓 · 옥션 주관 설빅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명절 선물용으로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올인원타워 무선청소기 L40 ▷가성비 무선청소기 L30 ▷대용량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16L를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자 전원에게 추가 사은품 증정은 기본, 포토리뷰 이벤트 참여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무선청소기 올인원타워 L40은 진공·물걸레 청소부터 자동 먼지 비움까지 청소의 전 과정을 자동으로 해결해 주는 제품이다. 또한 헤드브러시와 침구브러시에 살균 램프가 탑재되어 있어 먼지 흡입뿐만 아니라 동시 살균까지 가능하다.

무선청소기 L30은 최대 35,000PA의 강력과 흡입력과 더불어 틈새 청소 등 상황별 5가지 청소 기능을 지원한다. 기본 헤드와 침구 브러시에는 LED 조명을 장착하여 청소 시 편의성을 높였다.

에어프라이어 16L는 안전한 스테인리스 소재와 5~6인 식구도 넉넉히 먹을 수 있는 대용량으로 설계되었다. 또한 7가지 멀티쿠커 기능과 14가지 스마트 퀵메뉴로 간편함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로헨 관계자는 “갑진년 새해맞이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된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라며 “설빅세일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따뜻한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상품정보 및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