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애견 브랜드 미유펫 부산 본점은 2024년 설날을 맞이해 강아지, 고양이 무료분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유펫이 이번에 선보이는 무료분양 이벤트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메인으로 무료분양, 의료 패키지, 용품 할인과 동물 등록을 비롯한 각종 의료 서비스, 위생 미용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로 진행된다.

설날 대규모 이벤트의 메인은 무료분양과 복주머니 이벤트이며, 최대 90%까지 할인된 분양가로 강아지와 고양이를 분양할 수 있다. 

복주머니 이벤트는 분양장에 붙어 있는 색깔별 복주머니로 할인가가 적용되는 분양 이벤트이며, 해당 품종으로 고양이는 브리티쉬숏헤어, 랙돌, 먼치킨, 아메리칸숏헤어 등 강아지는 말티즈, 미니비숑, 토이푸들, 포메라니안, 말티푸 등 다양한 품종이 있다. 이번 설날 대규모 이벤트가 진행되며 아이들의 분양 비용은 최소 무료분양부터 시작한다. 

미유펫 본점은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 전문샵으로 오랜 노하우와 소신 있는 운영 철칙으로 많은 반려인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펫 브랜드이다. 지난해 연말 신사옥으로 확장 이사를 마친 미유펫은 보다 쾌적하고 청결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간 미흡했던 주차 문제도 수월히 해결했다.

동물병원을 필두로 운영되는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 미유펫은 더 탄탄한 진료와 검진을 위해 동물병원 시스템과 인력에 더 신경을 썼으며, 이는 미유펫 방문 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정보는 ‘미유펫’ 공식 카카오채널 또는 카페, 인스타그램, 공식 홈페이지 등 다양한 경로로 확인 가능하며 문의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