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누수탐지 및 탐사를 전문으로 하는 '누수뚝'에서 누수 비용 후불제 서비스를 시행 중이라고 밝혔다.

누수뚝은 누수탐지, 누수탐사, 하수펑, 방수공사, 집수리, 인테리어 등 누수 및 보수공사 전문 업체다. 특히 국내 많은 누수 업체 중에서도 자체 개발한 누수탐사 장비를 활용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누수뚝에서 시행 중인 누수 비용 후불제 서비스는 누수탐지 및 탐사, 공사까지 모든 누수 문제를 해결한 후 결제를 진행하는 후불 서비스다. 누수뚝에서 직접 시공한 후 의뢰인이 문제 해결을 확인하고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다.

이와 함께 누수탐지 및 누수탐사 후 누수를 찾지 못했을 시에는 전액 환불을 하는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누수보험에 필요한 소견서나 견적서, 사진&영상 등의 자료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신뢰도를 높인다.

누수뚝 시남규 탐지부장은 “이번 누수뚝 누수 비용 후불제 서비스는 책임감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마련된 제도”라면서 “누수 탐지와 공사 후 만족스럽지 못한 해결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았던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가 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그동안 무분별한 업체로 인한 소비자들의 누수 피해를 감소시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분들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누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