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많은 반려견 보호자들은 직장 생활 혹은 개인적인 사유로 반려견을 집에 단독으로 남겨둘 수 밖에 없는 상황에 직면하곤 한다. 이러한 때, 애견 유치원은 전문적인 관리와 훈련은 물론, 반려견이 외로움을 느끼지 않도록 해주는 소중한 공간이 된다.

이처럼 반려견 가구의 증가 및 수요 증가 추세로 애견유치원 사업은 더 큰 가능성을 지닌 창업 분야로 주목받고 있다. 옐레드는 광명, 동탄, 부산, 진주 등 신규지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보호자들과 반려견들에게 더욱 다양한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애견 유치원 호텔 브랜드 옐레드는 반려견을 위한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품질높은 서비스 및 교육과정을 제공함으로써 반려견과 보호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옐레드 부천상동점 원장 역시 이 같은 옐레드만의 차별화에 매력을 느껴 창업을 선택했다. 김정민 원장을 만나 창업 스토리와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조언을 들어봤다.

Q. 간단한 자기 소개 부탁드린다.

A. 옐레드 부천상동점 김정민 원장으로 부천 상동에서 남매를 키우고 있다. 동물을 좋아하고 꽃도 좋아하는 소녀 같은 감수성을 가진 마음은 아직 청춘이다.

Q. 원장님처럼 창업을 결심하시는 분들에게 한 말씀 부탁드린다.

A. 해보지 않고 후회하는 것보다 일단 행동으로 질러보자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Q. 향후 계획은 무엇인가

A. 상동점이 반려가족 모두 행복한 애견유치원으로 소문이 났으면 좋겠다. 실제로 강아지들이 더 좋아하는 그런 행복한 유치원을 만들고 싶다. 여기 부천상동점이 자리 잡으면 또 제 2, 제3의 지점을 내보고 싶은 욕심이 있다.

Q. 마지막으로 한 말씀 부탁드린다.

A. 부천상동점은 반려견을 제 자녀처럼 한명 한명 소중히 교육하겠다.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