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구미웨딩박람회가 24일부터 25일까지 2일간 '삼성스토어 구미'에서 개최된다.

bw웨딩, 라뷰, 금오산호텔 등 그외 거의 모든 구미 웨딩홀들을 현장에서 실시간 계약 가능하며 웨딩홀 담당자와의 직접 상담을 통해 즉시 대관료 할인, 식대 할인, 각종 여러 지원금 그리고 추가 포인트까지 프리미엄 구미웨딩박람회에서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이 2일간 제공된다. 

연예인, 드라마 협찬 등 서울, 대구, 구미의 실력파 웨딩 및 혼수 업체가 다수 참여하는 가운데 2일간 기존 박람회들과 차별화된 다이렉트 웨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결혼 준비 중인 예비 커플들의 가장 큰 고민은 결혼 비용을 얼마나 추가금 걱정 없이 합리적으로 절약하면서 제대로 된 품질로 진행하는가이다. 

네이버에 웨딩 추가금 파티라는 키워드를 검색만 해도 정보가 수없이 많이 검색이 되고 계약 전 추가금 사항을 제대로 듣지 못해 계약을 진행하고 나서야 추가금 파티로 스트레스 받는 사례들도 검색이 된다.   

박람회 추최측은 "결혼 진행시 대한민국의 통상적인 웨딩 추가금 항목들을 미리 비교 분석하여 고객님들 입장에서 절약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며 중간 유통 마진을 고객에게 돌려드려 추가금 걱정 없는 품질 보증제 웨딩패키지를 제공받기에 안전하고 합리적인 결혼 준비가 강점"이라고 밝혔다. 

주관사는 중간 유통 단계 2~3단계 제거로 대부분의 서울, 대구, 구미 스튜디오들의 2일간 한정 대폭 할인 및 다양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4년 및 2025년도 유명 브랜드 최신 하이엔드 및 프리미엄 라벨 드레스 등 중간 유통 과정을 3단계 이상 제거한 다이렉트 가격과 추가금 없이 각종 보너스 포인트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맞춤형 1:1 고객 입장에서 예산, 결혼 시기 그 외 여러 가지 돌발 변수에 따른 최적화된 플랜 컨설팅을 해주는 웨딩플래너 및 전문가들의 무료 서비스가 가능하다. 

웨딩 전문가들이 알려주는 큐레이션 서비스, 무료 시식, 경품 추첨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될 전망이다.

검증된 신혼여행, 예복, 한복 업체 그 외 여러 웨딩 혼수 업체들이 한자리에서 웨딩 관련 토탈 솔루션을 제시하는 것이 장점이며, 그 외 40여 개의 연계 제휴 웨딩 혼수 업체들의 박람회 할인 외에 추가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웨딩은 추가금 파티를 검색만 해도 여러 정보가 나오는데 최신 트렌드, 실력, 혜택, 만족도, 경력, 서비스 모두 고려한 실력파 업체들의 중간 마진을 최대한 축소를 통해 중간 마진을 결혼 준비 커플들에게 다시 돌려드리는 추가금 걱정 없는 최신 트렌드 다이렉트 웨딩 혜택들로 제공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신청 가능하며, 박람회 참관 예약 대상자에게는 각종 혜택을 추가적으로 더 받을 수 있는 쿠폰 및 선물들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