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이앤에프의 무한리필 고기집 브랜드 ‘육미제당’이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대장갈비 육미댄스 영상’이 업로드 한달만에 조회수 30만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에이포인트컴퍼니 소속 가수 장동열과 프리랜서 모델 김보현이 참여한 이 영상은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안무 동작과 중독성 있는 CM송으로 최근 SBS라디오 광고를 진행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다.

‘맛있는 고기를 만드는 집’이라는 뜻의 육미제당은 기존 무한리필 전문점과 차별화 포인트로 시그니처 메뉴인 대장갈비를 포함해 프렌치랙, 삼겹살 돼지양념구이 등의 돼지고기와 닭다리 살 양념 닭갈비 등 질좋고 다양한 종류의 고기와 셀프바를 성인 기준 19,900원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콘셉트의 무한리필 고기집 브랜드다.

육미제당 관계자는 “해당 영상의 조회수가 빠르게 오르는 만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하여 대장갈비 육미댄스챌린지 또한 준비중이며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린다”며 “댄스챌린지 이외에도 식사권증정,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중이니 저희 육미제당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육미제당을 방문하시는 많은 분들이 맛있는 고기를 즐기고 행복한 시간을 경험하실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