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태안 비상에듀 독학 기숙학원은 2025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대입 성공반을 모집하고 있다.

태안 비상에듀 기숙학원은 넓은 학습 공간과 체계적인 성적 관리 시스템, 쾌적한 휴식공간의 3요소를 모두 최상으로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독서실 책상을 갖추고 있으며, 개인 책상마다 인터넷 강의를 듣는 학생들에게 필요한 콘센트가 촘촘하게 설치되어 있다. 

또한 스터디 카페와 스탠딩 책상 등 학생들이 지치지 않고 공부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어 학습 능률을 향상시키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또한 자체적인 플래너를 통해 학생들의 성적을 확실하게 올려주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커리큘럼 상담과 입시 상담을 밀착해서 받아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1인실 숙소를 통해 공부 외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학원과 연결되어 있는 해안 산책길을 통해 답답한 마음을 충분히 해소할 수 있다. 

한편 태안 비상에듀 기숙학원에서 성실하게 공부하여 의대 및 상위권 대학교에 합격한 사례가 매년 늘고 있음에도 집중할 필요가 있다. 학생 A는 평균적으로 3등급 정도의 수능 등급으로 입소해 전북대 의예과에 합격하였다. 학생 A는 태안비상에듀 기숙학원에서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많은 부분을 도움 받았다고 감사함을 표했다. A학생의 인터뷰는 유튜브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태안 비상에듀 기숙학원은 현재 선착순으로 학생을 모집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