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지 수학학원 세이노가 신학기 100점 완성 소수정예 내신 대비반을 개강했다고 밝혔다. 

세이노학원은 1:1 과외식 소수정예 학원으로서는 대치동 최대 규모의 학원으로 대치 본점을 시작하여 서울, 경기도 내 주요 학군지 총 10개의 직영점을 보유하고 있는 학원이다. 

수지중등수학학원 세이노의 1:1 과외식 정규반에서는 단 6명 정원으로 담임 선생님이 직접 개념강의, 문제풀이, 질의응답까지 관리해준다. 성적에 관계 없이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며 홍천중, 이현중, 성복중, 정평중, 수지중 등 인근 학교의 내신대비 기출자료를 완벽 분석하여 제공하며 개인별 오답노트 제공으로 약점까지 공략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대치 본사에서 자체 제작한 교재와 함께 내신 기출 문제 풀이를 통해 100점 완성하는 것이 목표이며 실전 연습을 도와준다.

광교 수학학원 세이노의 관계자는 ”성공적인 1학기 중간고사 내신 성적을 위해서는 남들보다 한 발 빠르게 준비하는 것이 학군지에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다. 세이노 입시 연구소에서 각 학교별, 유형별, 난이도별로 직접 제작한 고퀄리티의 내신 대비 기출 자료를 통해 재원생들이 효율적으로 대비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동백 수학학원 세이노의 수업은 수학뿐만 아니라 국어, 영어, 과학, 컨설팅 수업도 준비되어 있으며 초등 수업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자세한 1학기 시간표는 대표 홈페이지 및 유선으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