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 내 위치한 까사리코 일산본점이 혁신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키기 위해 준비되었으며, 특히 신혼 및 입주 패키지 프로모션에 대한 기대가 크다.

까사리코는 공장에서 직접 가구를 제작하여 복잡한 유통 과정을 줄임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할인 이벤트는 100% 원목과 친환경 오일을 사용해 제작된 소파 및 침대 등 고품질의 생활형 가구들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매장 내에는 레트로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크림처럼 부드러운 색감을 자랑하는 가구 제품들도 방문객들의 눈길을 끈다. 정형화된 구조를 벗어난 이색적인 상품들과 트렌드에 맞는 제품들이 매장을 가득 채우고 있어, 소비자들은 다양한 상품을 비교하며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곳은 1500평 규모의 대형 전시장을 갖추고 있으며, 주차 공간도 넓어 방문객들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까사리코 일산본점의 이번 할인 이벤트는 고객이 직접 가구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주문 제작 시스템을 통해 더욱 개성 있는 가구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일산가구단지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로, 공간을 새롭게 디자인하고 싶거나 집안 인테리어를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