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원∙동탄 애견전문카페 ‘아이조아펫파크’가 애견동반 캠핑감성 BBQ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애견동반 바베큐는 대관이 가능하며,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여 사랑하는 반려견과 가족끼리 오붓하게 BBQ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조아펫파크는 BBQ 캠핑장을 비롯하여 애견 카페는 물론 캠핑 감성 카라반, 감성 텐트,우드캐빈 등을 구비하고 있어 반려견과 캠핑 느낌을 즐기고 싶은 반려인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대관문의 및 예약은 네이버, 대표 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아이조아펫파크는 날씨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실내 시설과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실외 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다. 인조잔디와 천연잔디가 깔린 1400평대의 운동장과 5월~9월 동안은 수영장도 운영하여 반려견과 반려인이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호텔링, 데이케어, 훈련, 유치원, 애견 셀프 목욕 등 반려동물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어 다른 애견카페들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

아이조아펫파크 관계자는 “현재 운영하고 있는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BBQ 캠핑장에서 1박은 불가하지만 멀리 나가지 않아도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고 캠핑 감성을 알차게 챙길 수 있어 가성비와 가심비가 높아 고객분들의 만족도도 높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