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가 2024년 지방공무원 경력경쟁 임용시험에서 9급 토목직 및 건축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이론·문풀·기출해설특강 단과 강의’를 오픈하고 수험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듀피디 공무원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상반기 전남 함평군(토목 7명, 건축 3명), 강원도 영월군(일반토목 2명/ 건축 2명), 동해시(토목 2명) 등에서 9급 토목직·건축직공무원 경채 채용이 이뤄지고 있으나 공고 발표 후 필기시험까지 준비 기간이 매우 짧아 체계적인 탄력적인 수험 학습이 요구된다”라고 전했다.

이에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이론·문풀·기출해설특강 단과 강의’는 촉박한 경채 필기시험일에 맞춰 15일, 30일 단기 과정으로 기획되어 수험생들은 목표 시험일에 맞춰진 속성 학습 강좌를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기초이론 습득 및 핵심 개념 정리, 문제 적응 훈련, 기출문제 풀이를 통한 실력 점검까지 체계적인 학습과정을 단계별로 습득해 단기간 실질 합격권 대의 실력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에듀피디 수강생에게 제공되는 최신 기출문제와 온라인 모의고사 등 학습자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지식충전소(학습 Q&A)를 운영해 학습 시 궁금한 사항을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피드백 받을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