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코스메틱의 원료주의 화장품 브랜드 ‘매스티나’가 ‘매스티나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8일 AKmall에서 진행되는 ‘매스티나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에서는 매스티나 제품을 최대 7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기제품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 이에 따라 ‘바쿠치올 앰플’, ‘리얼 클렌징 젤’, ‘프로비건 에센스 선’ 제품 구매 시 동일 제품 1개를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바쿠치올 미니 3종 세트’를 증정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미니 클렌징 2종 세트’, 7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클렌징 2종 세트’, ‘수소비누’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2월 한 달 동안 리뷰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AK mall에서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BBQ 황금 올리브 치킨’,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매스티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낸 브랜드로 안티에이징 뷰티솔루션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자연의 귀한 원료를 담아낸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