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내 감성가전 브랜드 ㈜아이닉이 19일부터 27일까지 9일간 G마켓∙옥션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디지털 라이프 빅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디지털, 가구 카테고리에서만 진행되는 행사로 아이닉은 무선청소기 3종 △i30 i-Tower(i30 아이타워) △NEW i20 △i20 Elite(i20 엘리트)를 최대 56% 혜택가에 선보인다.

24년형 아이닉 무선청소기 3종은 강력한 흡입력과 물걸레 키트 호환, 그리고 헤드와 침구브러시에 특허 출원한 UV-C 램프를 탑재하여 흡입, 물청소, 살균까지 가능한 올인원 무선청소기다.

공기청정기에 사용되는 5단계 필터 시스템과 제품 내부와 상단에 2중으로 탑재된 H13 헤파필터가 초미세먼지가 배출되지 않도록 차단해 더욱 위생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초고성능 BLDC 모터 탑재로 작은 입자부터 큰 입자까지 깔끔하게 흡입하며, 2,20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넓은 평수도 시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이닉은 무선청소기 3종 모두 본체 모터 평생 무상 보증 제도를 시행하여 사후 서비스 방침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이와 같이 합리적인 가격에 디자인, 성능, 편의성을 모두 잡은 제품으로 지난 ‘2024 설 빅세일’ 프로모션에서는 첫 날부터 G마켓과 옥션 모두 생활/미용가전 카테고리 베스트를 차지하는 등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아이닉 관계자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H13 헤파필터 2종, UV-C 더블 브러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며 “이번 2024 디지털 라이프 빅세일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최대 할인을 준비했으니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이닉 무선청소기 3종은 G마켓과 옥션에서 프로모션 전용 쿠폰과 브랜드 쿠폰을 동시 적용하여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