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준비된사람들페어피스(대표 양승호)가 16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 수상’에서 인테리어 서포트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 수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건전한 기업문화를 창출하고 사회의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바탕으로 혁신을 선보여온 인물‧기업‧기관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재단법인 인천테크노파크, 부천대학교 국제교류원, 스타벅스 코리아 등 총 45개의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양승호‧소프라노 민혜진의 축하 공연이 큰 호응을 얻었다.

2024년 1월부터 전국 TV광고를 시작한 ㈜준비된사람들페어피스는 2015년 창립하여, 인테리어를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인테리어 시작 전과 후에 필요한 부분들에 대해 전문화된 서비스를 지원하는 기업이다.

한편, 작년 12월부터 화성의과학대학교에 미래희망 장학금을 기부한 것을 시작으로 사회적 나눔을 진행해온 양승호 대표는 “앞으로도 준비된사람들페어피스는 모두가 행복한 인테리어의 시작을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서비스를 끊임없이 탐구하고 개발하여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