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한식배달창업 챙길밥이 소자본 창업 프로모션 ‘가맹 혜택 5無’를 선보인다.

챙길밥은 한식 메뉴의 1인분화로 익숙하지만 차별화된 혼밥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한식창업 프랜차이즈다. 부대찌개, 소곱창전골, 순살닭볶음탕, 순살찜닭 등을 1인분으로 판매해 혼밥족이나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언제나 한식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선착순에 한해 진행되는 이번 챙길밥 창업 프로모션은 ▲가맹비 면제 ▲교육비 면제 ▲재가맹비 면제 ▲인테리어 자율 시공 가능 ▲주방설비 및 집기 자율 구매 가능까지 5無 혜택으로 구성됐다. 

부담스러운 초기 창업 비용을 낮출 수 있는 내용들로 소자본창업 혹은 업종 전환 창업을 고려하고 있던 남자, 여자 예비 창업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아 현재 창업 상담 문의가 크게 증가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챙길밥은 창업 시 상권 특성에 따라 긍정적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본사 ‘아이언가이즈’의 샵인샵 브랜드를 추가 입점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렇게 되면 로스율은 줄이고 더욱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해볼 수 있다. 

이러한 챙길밥은 본사에서 육가공 물류센터를 운영해 식자재 공급이 안정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또한 홀뿐만 아니라 포장과 배달을 함께 운영해 운영의 탄력성을 구축했다.

챙길밥 관계자는 “현재 선착순 한정으로 초기 창업 비용을 줄일 수 있는 특별한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서둘러 창업 상담을 받아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