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이노바인코리아(대표 김종성)의 구강케어 브랜드 글루타치카가 크리에이터 겸 인플루언서인 ‘아옳이(김민영)’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기획전도 진행한다.

글루타치카는 이노바인코리아와 현직 치과 전문의가 공동 개발한 구강케어 브랜드다.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기획전에서 글루타치카는 ▲글루타치카 프레시 숨 가글 ▲프레시 숨 치약 ▲화이트 숨 치약 등을 정가에서 19% 할인한 가격으로 오는 29일까지 선보인다. 또한 기획전 기간 중 글루타치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글루타치카 점보 칫솔’도 추가 증정한다. 더불어 2월 중 올리브영 ‘오특(오늘의 특가)’ 행사에도 참여한다고 밝혔다.

글루타치카는 제품 할인 판매에서 나아가 아옳이와 함께 “하루 3번 글루타치카로 아.옳.이”라는 신규 광고도 진행한다. 양치하는 소리 ‘아’, 가글하는 소리 ‘옳’, 자신 있게 미소 짓는 ‘이’에 의미를 담아 아침, 점심, 저녁 하루 3번으로 구강 관리를 한다는 내용이라고 글루타치카 측은 설명했다.

글루타치카에 따르면, 자사의 ‘프레시 숨 치약’은 고불소 1,000ppm을 함유한 입 냄새 개선 제품이며, ‘화이트 숨 치약’은 트리플 화이트닝 케어를 돕는 미백 제품이다. 두 가지 제품 모두 식약처 인증을 받았다. 한편 ‘프레시 숨 가글’은 충치 예방과 더불어 입 냄새의 97%를 15초만에 제거하는 제품이다.

이번 아옳이 모델 발탁과 올리브영 온라인몰 기획전에 대해 글루타치카 관계자는 “밝은 모습으로 2030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는 인플루언서인 아옳이와 협업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옳이는 “글루타치카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전문가가 만든 구강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