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푸드타파에서 씽크대에 설치하는 하이브리드 음식물처리기를 대상으로 2월 28일까지 품절대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4년 초부터 폭발적인 성원과 관심으로 재고가 모두 소진된 것을 기념하여 진행되며 사전예약 시 정가 대비 최대 7%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2대 이상 구매 시에는 추가 미생물 6만원 상당을 제공하며, 기존 구매고객이 신규고객을 소개 시 미생물 6만원 상당 각각 제공하는 이벤트다.

업체 관계자는 “넉넉히 재고를 준비했지만 예상보다 훨씬 많은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물량 부족사태에 이르게 되어 감사하고 또 죄송하다.” 라며 “금번 사전예약으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3월 15일 이후 순차적으로 설치되며 선착순 50명에 한정하여 신세계 상품권 3만원 권을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금번 이벤트 대상제품인 하이브리드 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분쇄기와 미생물음식물처리기의 기능을 결합한 제품으로, 자동급수시스템을 적용하여 3중 회전날로 30초 동안 음식물쓰레기를 자동분쇄하여 분해 표면적을 증대시켜 분해에 촉진효과를 주고, 미생물을 통한 3단 분해를 통해 음식물쓰레기를 효과적으로 액상화 처리한다.

금번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푸드타파의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