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청각&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 사당점은 3사(벨톤, 오티콘, 스타키)에서 수상한 기념으로 보청기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21일 밝혔다.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를 공급하는 멀티브랜드 센터 웨이브히어링은 GN그룹사의 벨톤보청기로부터 2023 최고 파트너(Best Partner of the Year)상을 4년 연속, 스타키보청기 신제품 출시 기념 세미나에서 ‘2023 고객만족 대상’을 3년 연속, 디만트그룹 오티콘보청기 정책세미나에서 ‘전국 최우수 센터상(Great Performer of 2023)’을 8년 연속 수상한 바가 있다.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원장(브라이언송, 청각학 박사)은 “해당 수상으로써 전국 직영점 어디서나 구입하고 관리 받을 수 있는 국내 난청 고객 방문 보청기 센터임을 증명했다”고 전했다.

웨이브히어링 사당점 손주희 원장은 “웨이브히어링의 수상은 끈임 없이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 덕분이며 이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수상한 오티콘, 스타키, 벨톤 TOP3 제품을 선정하여 최대 할인을 오는 3월까지 제공한다”라며, “TOP3로 선정된 제품은 스타키보청기의 제네시스AI(Genesis AI), 오티콘보청기의 리얼(Real), 벨톤보청기의 어치브(Achieve)이며 귓속형부터 귀걸이형까지 모든 형태의 보청기로 구성되어 있고, 생활 환경에 따라 충전 형태의 보청기로도 착용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웨이브히어링 사당점을 포함한 전국 15지점에서는 5년에 한 번씩 보청기 지원금 환급이 가능한 정부지원 보청기 가능 고객 대상으로 무료 상담을 진행 중이며, 네이버로 예약 시 추가 중복 할인이 적용된다. 네이버 예약을 통하면 원하는 날짜, 시간을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 간의 대기 시간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다.

웨이브히어링 사당점은 사당역 7-8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맞은편 주차장을 구비하고 있어 자가용이나 대중교통 이동에 편리하다. 내달 3월 초 대명역에 대구 직영 2호점(대명역 복음보청기)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웨이브히어링은 대구 직영 2호점을 포함하여 전국에 본사 직영 14호점을 앞두고 있다.

웨이브히어링 사당점 보청기 상담 문의는 대표 번호나 웨이브히어링 직영점으로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