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듀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성에게 설레는 순간 이상형 월드컵’ 영상을 공개했다.

‘이성에게 설레는 순간 이상형 월드컵’은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여성과 남성이 이성에게 설레는 순간을 선택하고, 그 이유에 대해 설명하는 토크 콘텐츠이다.

지난주에 업로드된 ‘이성에게 설레는 순간 이상형 월드컵 여성 편’에서는 ‘예의 있는 모습 보일 때 vs 아프다고 했더니 죽 사들고 찾아올 때’, ‘내 취향 기억했다가 그대로 해 줄 때 vs 상식이 많아서 모두 대답을 해 줄 때’, ‘나를 위해 맛있는 요리를 해 줄 때 vs 내가 힘들 때, 조용히 안아줄 때’ 등 다양한 선택지를 바탕으로 여성이 남성에게 설레는 순간을 고르며 이야기를 나눴다.

여성 출연자는 ‘남성에게 설렘을 느끼는 순간’ 1위로 ‘취향을 기억했다가 그대로 해줄 때’를 꼽으며, “타인의 취향을 기억하는 일은 굉장히 세심한 노력이 필요하기에 그런 모습을 보이는 남성에게 끌리는 것 같다”라며 여성은 남성의 섬세한 모습에 설렘을 느낀다는 반응을 보였다.

듀오 관계자는 “연애와 결혼에 대해 또래들의 다양한 의견을 알기 위해 유튜브를 시청하는 미혼남녀들이 많다”라며, “듀오 유튜브에는 연애 및 결혼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보다 건강한 연애를 통해 행복한 결혼까지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연애와 결혼에 대한 미혼남녀들의 생각을 알 수 있는 ‘듀오’s 연애&결혼’ 시리즈, 실제 성혼커플들의 이야기를 담은 ‘성혼해듀오’ 시리즈 등 연애 및 결혼과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