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초등 영어학원 프랜차이즈 3030영어(삼공삼공영어)가 학생 이동이 많은 신학기 시즌에 맞춰 본사가 전국 가맹점에 총액 1억원 이상을 지원하는 ‘전국 1만 체험단’ 프로젝트로 회원 모집 효과를 보고 있다.

‘전국 1만 명 체험단’ 이벤트에 참여한 P 원장은 “1주간 자녀들의 말하기 학습 효과를 확인한 학부모들의 큰 관심으로 원생이 크게 늘어 갑작스럽게 학원을 확장 이전할 계획”이라며, “매일 보는 온라인 테스트로 학습 피드백을 매번 제공할 수 있어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의 핵심인 ‘전국 1만 체험단’의 특별 혜택은 ‘1주 체험 패키지’ 판매 금액의 20%를 본사가 지원하고, 3월 신규 등록 1명당 1만원씩 지급, 5명 이상 등록 시 특별포상금 30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예를 들어 3월에 17명 신규 등록 시 총 47만원이 지급된다.

또한, 3030영어 가맹본사와 전문홍보대행사가 협약을 맺고, 네이버 최상위 노출을 지원하고, 그 노하우도 가맹점에 전수하고 있다. 

3030영어 영어프랜차이즈 본부장은 “막상 오픈을 해도 같은 상권 내 수많은 학원과의 치열한 경쟁은 피할 수 없다. 이런 실질적인 본사의 지원을 통해 운영 시작 단계부터 보다 높은 경쟁력을 갖출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최근 진행된 교재 개정, 디자인 리뉴얼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문장 응용력 학습에 도움 되는 워크북 ‘Further Sentences’와 ‘내신잡는 보카 핸드북’도 순차적으로 출시됐고 패키징화되어 가맹점에 공급되고 있다. 이번 교재 업그레이드를 통해 변화된 교육 정책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원장님과 학부모, 학생의 니즈를 모두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영어학원 브랜드 1위를 목표로 계속 혁신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3030영어는 3030english 베스트셀러 도서에서 시작된 학습법으로 현재 전국에서 실용영어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우수한 교육 성과를 인정받아 최근 9년 연속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3030영어 교육 또는 공부방 창업, 교습소 창업, 학원 창업 조건에 대한 문의는 3030영어 콜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