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감성 생활 가전 오르테가 아기의 건강과 부모의 육아를 더 편안하게 만들어줄 젖병세척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르테 젖병세척기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y형 다각도 입체 노즐로 최대 8개 젖병의 세척, 살균, 건조, 보관까지 한 번에 가능한 육아 아이템이다. 아기에게는 건강을 부모에게는 휴식시간을 더해주는 이 제품은 젖병의 세척, 열탕, 젖병 소독기, 젖병 건조기가 따로 필요 없이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육아 아이템을 대체하여 경제적이면서도 공간 활용에도 도움이 된다.

신제품 오르테 젖병 세척기는 터치 버튼 설계로 사용이 쉽고 편리하다. 세척부터 살균, 건조, 보관까지 가능한 ▲자동모드를 비롯해 ▲급속 기능, ▲표준 기능, ▲스팀 기능, ▲보관 기능 등 필요한 기능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오르테 젖병세척기는 68℃의 고온 세척과 100℃ 가열 스팀으로 세균 걱정 없이 젖병을 세척, 60℃의 반복 건조로 물기 없이 깔끔하게 젖병을 보관해 준다. 또한 BPA(환경호르몬) FREE 와 미세 플라스틱 불검출 등 여러 인증을 통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르테 관계자는 "첫 출시된 오르테 젖병 세척기로 아기의 건강과 부모의 편안한 육아 생활을 위해 선보이게 되었다”며 “감성 제품 디자인 가전으로 대표적인 오르테 커피머신, 미니 밥솥 등과 함께 가족의 행복과 건강을 위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