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차장기리스·렌트 전문기업 '정우오토플랜'에서 지금까지는 만나볼 수 없었던 독보적인 추가 혜택들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근 개인, 법인 사업자들 사이에서 신차장기리스/렌트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정우오토플랜에서는 25개의 제휴사를 통해 빠르고 저렴한 견적을 소비자들에게 비교 분석해 주고 있으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이 외의 토탈 케어들까지 진행된다.

정우오토플랜 관계자는 "추가 혜택으로 차량 출고 후 정부지원금, 정책자금, 노무, 세무 등 제휴사를 통한 컨설팅과 무료 마케팅 교육까지 사업자들을 위한 각종 사후관리 혜택 제공을 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정우오토플랜만의 토탈 케어를 받은 이용 고객 중 대다수는 매출 상승에 실제로 도움이 되기도 했다며 신차장기리스/렌트 차량 출고 후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들까지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극찬하기도 했다.

장기렌트는 세금 혜택 몇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도 적거나 없는 등 많은 장점들이 있기 때문에 최근 더욱 인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정우오토플랜은 소비자들의 부담을 더욱 줄일 수 있도록 기존의 렌터카 회사와는 다른 직원 연봉제 방식으로 수수료 없이 업무 진행이 이루어지고 있어 부담 없는 저렴한 견적만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