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B ‘비즈그라운드’ 기업지원 상생 캠페인 [제공 : KCB]
KCB ‘비즈그라운드’ 기업지원 상생 캠페인 [제공 : KCB]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내 대표 종합신용평가사 KCB(코리아크레딧뷰로)는 중소기업 및 개인사업자의 기업 신용 관리를 돕기 위한 '비즈그라운드‘ 기업지원 상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기업 신용 평가 플랫폼 ‘비즈그라운드’에 신규 회원가입을 하는 기업 고객이면 누구나 자사 신용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등급조회 서비스’ 무료 이용 쿠폰을 즉시 발급받을 수 있다.

KCB는 그동안 기업 신용 평가 서비스 ‘비즈그라운드’를 통해 기업 평가 시 불필요한 서류 제출을 없애고, 수수료를 획기적으로 낮추는 등 기업고객들의 불편함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왔다. 최근에는 비즈그라운드 플랫폼을 리뉴얼 오픈하면서 LIVE건설실적, 안전보건진단 등 민간기업 제출용 신규 서비스를 추가했으며, 공공입찰 및 기업 신용 관리 교육도 무료로 신청할 수 있게 했다.

KCB 관계자는 “코로나19는 끝났지만 높은 대출금리와 더딘 경기회복으로 경영 환경이 악화된 가운데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어 올해도 무료 지원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러한 시장 환경에서 더욱 중요해진 기업 신용 관리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4일 ~ 6월 30일까지 비즈그라운드 PC웹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