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기북부 의정부에 위치한 롯데하이마트 의정부점이 리뉴얼을 기념해 오픈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롯데하이마트 의정부점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그동안 만나볼 수 없던 신제품 라인업을 강화하여 홈서비스와 연계하며 생활밀착형 매장으로 거듭났다는 평을 얻고 있으며, 금고와 cctv 등 다양한 신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홈만능센터가 입점하며 주택 및 가전과 관련된 서비스를 한곳에서 받을 수 있게 됐다. 롯데하이마트 홈케어 서비스를 통해 세탁기 클리닝, 에어컨 클리닝 등 가전클리닝, 방충망, 출장세차 등 홈클리닝 서비스뿐만 아니라 한샘이사, 한샘입주청소, 한샘인테리어 등 한샘 관련 홈서비스를 한곳에서 받을 수 있다.

하이마트 오픈점인 의정부점은 가전 단품뿐 아니라 패키지 형식의 제품들도 오픈점 특가로 운영하여 최대 4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사/혼수 패키지를 운영하여 입주 및 신혼 가전제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벌써부터 이어지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의정부점은 오는 5일부터 그랜드 오픈 사전 상담 예약 접수를 진행하며,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그랜드 오픈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의정부점 그랜드 오픈 행사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하여 비대면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 어디에나 무료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