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리크리에이션은 자사 브랜드 싱크루션으로 '2024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시상식에서 6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하며 대한민국 가전 시장에서의 강세를 과시했다.

이 시상은 국내 전문가의 성능과 품질 테스트, 소비자 평가를 종합하여 부문별 1위를 선정하는데, 싱크루션은 음식물처리기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선보였다.

싱크루션 관계자는 "우리의 기업 철학은 고객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는 데에 있다. 이를 통해 6년 연속 1위를 차지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이러한 성과는 소비자들의 소중한 피드백에 크게 기인한다. 우리는 고객들의 의견을 소중히 여기고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앞으로도 환경 보호에 기여하기 위해 친환경 가전 및 제품을 개발하고,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데에 적극 참여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싱크루션의 미래 비전과 가치에 대한 다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